개인 금융은 너무 걱정해야 할 것이 아니다

2020. 6. 16. 06:23카테고리 없음


개인 금융은 너무 걱정해야 할 것이 아니다



개인 금융은 단순히 돈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사실 좋은 구식 상식에 더 가깝다.


재정을 다루는 법을 아는 것은 공부와 경험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우는 것이다.


보통 사람들은 어려운 방법으로 일을 배우게 된다.


스트레스를 덜 받고 훨씬 더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재정 상황에 대한 올바른 변화를 실행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다음 조언을 이용하라.




정직과 신뢰는 브로커를 살 때 찾는 핵심 속성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솔직하고 솔직해야 하며, 당신은 그들이 열렬한 추천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정보를 받고 싶어한다.




개인 재정을 향상시키려면, 구매 시 소매 가격 지불을 중지하십시오.


특정 브랜드에 대한 충성심을 버리고 쿠폰이 있는 상품을 구매하십시오.


한 번도 해보지 않은 브랜드 쿠폰이 일반 브랜드보다 저렴하게 나온다면 모험심과 검소함을 겸비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신용 수리 기관이 신용 기록을 개선할 수 있다고 믿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들은 당신의 역사를 고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포괄적으로 진술한다.


모든 사람의 신용상황과 차이가 있고,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다루기 쉽기 때문에 이것은 완전한 거짓말이다.


신용보수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만약 누군가가 다르게 말한다면, 그들은 정직하지 못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돈을 투자하기 위해 큰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라.


장기 투자 중개인들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수수료로 지불하는 모든 것은 당신의 전체적인 수입을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다.


값비싼 관리 수수료가 있는 펀드나 수수료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개업체로부터 멀리 떨어져 투자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신용카드를 2개에서 4개까지 사용하여 좋은 신용점수를 얻으십시오.


신용카드가 너무 많으면 재정을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너무 적은 수의 신용카드는 빠른 신용증진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두 장의 카드로 시작한 다음 필요에 따라 신용을 쌓기 위해 카드를 추가하십시오.




개인적인 재정에 관해서는 항상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즉시 나가서 최신 전자제품을 사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


그러나 조금만 인내심을 발휘한다면, 이 같은 품목에서 상당한 가격 하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갑에 다른 구매에 쓸 여분의 현금을 남길 것이다.




당신의 미래를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서 당신의 개인적인 재정에 충실하라.


구체적인 계획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안내할 수 있으며,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알뜰하게 돈을 쓰도록 할 수 있다.




차고세일을 해서 몇 달러를 더 벌고 동시에 공간을 좀 비워라.


만약 어떤 사람이 사람들과 일하는 것도 잘한다면, 그들은 이웃들에게 그들의 오래된 물건들 중 일부를 명목상의 수수료로 팔도록 설득할 수 있다.


야드 세일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들이 많이 있다.




학자금 대출 빚을 갚을 재정적인 상황이 예상되지 않는 한 다액의 학자금 대출 빚을 꺼내지 마라.


사립대에 진학한다면 직업으로서 하고 싶은 일을 확실히 해야 한다.




재정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전염병처럼 소비자 부채를 피하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충전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플라스틱을 건네주기 전에 구매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신용카드로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거래를 완료했을 때 청구될 시간과 이자를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만기일 이전에 상환할 수 없는 금액은 피해야 한다.




아직 계정이 없는 경우 융통성 있는 지출 계정을 설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의료비 지출이 우연히 발생하거나, 자녀 보육료 같은 것을 부담해야 할 경우 융통성 있는 지출통장을 활용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 계좌들은 당신이 이 비용들을 지불하기 전에 돈을 어느 정도 옆에 둘 수 있게 해준다.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여 어떤 조건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 금융은 개인적인 것이다; 그것은 사람마다 많은 면에서 다르며, 오직 당신만이 당신의 삶에 무엇이 맞고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인지 알고 있다.


여기에 제공된 팁을 통해 재정을 개선할 수 있는 확실한 길을 시작할 수 있다.


책상, 지갑, 심지어 냉장고 문에서 배운 것들을 계속 상기시켜라.


이러한 팁을 사용하는 것은 긍정적인 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