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메일을 통한 마케팅은 교육받을 때 간단하다.

2020. 6. 16. 06:24카테고리 없음


e-메일을 통한 마케팅은 교육받을 때 간단하다.




아마도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을 시도해 보았지만, 당신이 희망했던 결과를 보지 못했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이 흥미롭다고 생각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이곳이 이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을 제공받을 것이다.




제품을 판매할 때는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는 사람은 화가 날 것이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낸 것에 대해 당신을 신고할 것 같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좋지 않으며 심지어 당신의 IP 주소를 일부 ISP에 의해 차단될 수도 있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다른 많은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여러분과 개인적인 관계를 느낀다면 응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보낸 전자 메일에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관심을 가지고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실제로 알고 있는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내도록 하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이 팔아야 할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이다.


그들은 어딘가에서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팔려고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쓰레기통에 버리도록 이끌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노력을 헛되게 할 것이다.




전자 메일당 하나의 지우기 메시지로 제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내용에 압도당하거나 지루해하지 않기를 바란다.


메시지를 만들고, 짧게 하고, 요점을 말해라.


결국, 고객들은 간결하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받는 것에 감사하게 될 것이다.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것에 흥미를 느끼도록 하기 위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뉴스레터를 통해 제한된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친구를 초대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더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사실, 소개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은 고객 기반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매우 중요한 정보가 새로운 오퍼뿐만 아니라 상단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전자 메일 형식을 변경하여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리는 전자 메일 형식을 결정하십시오.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그것을 고수하라.


고객들은 더 많은 정보를 찾을 때 어디서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양쪽에서 기대하는 바를 알게 될 것이다.




일관성을 실천하다.


이메일이 회사의 로고와 색상을 지속적으로 활용하도록 하십시오.


텍스트 기반 정보에 읽기 쉬운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구독자들과 몇 번 대화를 나눈 후, 그들은 당신의 메시지에 익숙해지고 그것이 항상 당신에게서 온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익숙할 때, 그것은 마케팅을 더 효과적으로 만든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제품을 판매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러한 혜택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올바르게 이루어져야 한다.


당신이 방금 읽은 텍스트 덕분에, 당신은 이제 이메일 마케팅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어떤 것이 필요한지 알게 되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라.


그러면 그 결과는 금방 분명해질 것이다.